보리출판사는 1988년 어린이 그림책 전문 기획 집단 '보리 기획'으로 출발해서 1991년에 (주)도서출판 보리로 출판 등록을 한 뒤 지금까지 우리 교육의 전망을 보여 주고, 어린이들의 삶을 가꾸어 주는 책들을 꾸준히 펴냈습니다.
또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잡지를 주기 위해 2005년 12월 어린이 잡지 <개똥이네 놀이터>와 부모 잡지 <개똥이네 집>을 창간했습니다. 그 뒤로 수많은 아이들과 부모님께 사랑을 받아 지금껏 꾸준히 잡지를 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세상 보는 눈을 길러 주고 새로운 삶의 가치를 싹 틔워 주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밥과 같은 책을 펴낼 것입니다.
1. 이런 사람을 찾습니다.
보리에서 함께 일할 사람은 자라면서 몸으로 일하는 자세가 자연스럽게 밴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보리출판사의 철학과 역사를 배워 가며 일하길 원하는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또 보리에서 펴낸 책과 잡지 <개똥이네 놀이터><개똥이네 집>에 담긴 보리의 출판 정신과 출판 방향에 동의하는 분이어야 합니다.
2. 새 식구가 필요한 자리- 잡지편집부 독자 관리(CS) 1명
① <개똥이네 놀이터> 독자 응대 및 상담
② 독자 정보 데이터 관리
③ 정기구독 프로그램 관리
④ 정기구독 확대 업무(영업 지원 포함)
3. 응시 자격
컴퓨터 활용 가능자/경력 무관
성별, 나이, 학력은 따지지 않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일을 배우고 함께 일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4. 근무 조건
- 보리출판사는 파주출판단지 안에 있습니다. 지하철 합정역에서 셔틀버스나 2200번 버스로 30분 정도 걸립니다.
-주5일 근무(09:00-16:00 하루 6시간 근무, 주 30시간)를 기본으로 하며 급여는 회사 규정대로 드립니다.
-수습 기간 3개월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근무 조건은 면접 때 설명해 드립니다.
5. 지원 서류
- 이력서
- 자기소개서(살아온 이야기)
- 보리 책을 읽고 쓴 감상문
① 보리 단행본 ② 개똥이네 놀이터(두 가지 다 써서 보내 주세요)
*자기소개서는 지금까지 살아온 이야기를 꾸밈없이 써서 보내 주세요. 글 양이나 형식은 따지지 않으니 쓰고 싶은 만큼 쓰시면 됩니다. 보리 책에 대한 ‘감상문’은 보리에서 펴낸 단행본과 잡지 <개똥이네 놀이터>를 꼼꼼히 읽고, 자유롭게 느낌을 써서 보내 주시면 됩니다.
6. 서류 보내실 곳
-지원 마감일: 2025년 11월 18일(화요일)
-서류 보낼 곳: [email protected]
-메일 제목에 ‘<개똥이네 놀이터> 독자 관리 지원서’라고 적어 주십시오.
-서류는 전자우편으로만 받습니다. 문의가 있을 시 전자우편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7. 새 식구를 맞는 차례
- 면접을 보실 분께만 11월 21일까지 연락드리겠습니다. 접수된 서류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로그인 후 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