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 출판사 블로그

()도서출판 보리에서 총무 일을 할 식구를 찾습니다.

 

 

()도서출판 보리는 1988년 어린이 그림책 전문 기획 집단 '보리 기획'으로 출발해서 1991년에 ()도서출판 보리로 출판 등록을 한 뒤 지금까지 우리 교육의 전망을 보여 주고, 어린이들의 삶을 가꾸어 주는 책들을 꾸준히 펴냈습니다. 지금은 아기들을 위한 그림책부터 어린이 책, 청소년 책, 교육에 관련된 책, 세상 보는 눈을 길러 주고 새로운 삶의 가치를 싹 틔워 주는 책을 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밥과 같은 책을 펴낼 것입니다.

 

1. 이런 사람을 찾습니다.

보리에서 함께 일하고 밥을 나누어 먹을 사람은, 자라면서 몸으로 일하는 자세가 자연스럽게 밴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보리출판사의 철학과 역사를 배워 가며 일하길 원하는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또 보리에서 펴낸 책과 잡지<개똥이네 놀이터>에 담긴 보리의 출판 정신과 출판 방향에 동의를 하시는 분이어야 합니다.

 

2. 새 식구가 필요한 자리 총무 신입사원 (1)

보리 출판사 식구들이 마음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일을 합니다. 인사 노무 관련 제반 업무와 시설 관리, 식구들이 이용하는 도서, 집기, 비품 등을 관리합니다. 저작권 관련 업무와 자료 정리를 하고, 교육과 행사를 진행합니다. 밥 잘 먹고 남 돕는 일에 즐거움을 느끼는 분을 기다립니다.

3. 응시 자격

성별, 나이, 학력은 따지지 않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일을 배우고 함께 일하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면 좋겠습니다.

4. 근무 조건

- 보리 출판사는 파주출판단지 안에 있습니다. 지하철 합정역에서 셔틀버스나 2200번 버스로 30분 정도 걸립니다.

- 5일 근무를 기본으로 하며 급여는 회사 규정대로 드립니다.

5. 보내실 서류

- 이력서

- 자기소개서(살아온 이야기)

- 보리 책을 읽고 쓴 감상문

(자기소개서는 지금까지 살아온 이야기를 꾸밈없이 써서 보내 주세요. 글 양이나 형식은 따지지 않으니 쓰고 싶은 만큼 쓰시면 됩니다. 총무 일에 지원하는 만큼 일에 대한 포부와 다짐도 함께 담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보리 책에 대한 감상문은 보리에서 펴낸 책을 골라서 꼼꼼히 읽고, 자유롭게 느낌을 써서 보내 주세요. <개똥이네 놀이터><개똥이네 집>에 대한 느낌도 더해서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6. 서류 보내실 곳

- 마감 : 2019317(일요일)

- 서류 보낼 곳 : cheoyong@boribook.com

(전자우편으로만 받습니다. 문의도 전자우편으로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리 책에 대한 감상문을 첨부하지 않으면 서류 전형에서 탈락됩니다.

 

7. 새 식구를 맞는 차례

- 면접을 보실 분께만 320()까지 연락드리겠습니다. 접수된 서류는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마감 일자 : 2019317일 일요일

모집 구분 : 정규직

모집 분야 : 총무직 신입사원

응시 자격 : 학력/성별 - 무관, 출생 연도 - 무관

채용 방법 : 1- 서류 전형, 2- 면접

모집 인원 : 1

제출 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살아온 이야기), 보리 책을 읽고 쓴 감상문

제출 방법 : 전자우편

홈페이지 : www.boribook.com

보리

보리 2019-03-04

다른 출판사와 경쟁하지 말고 출판의 빈 고리를 메우자. 수익이 나면 다시 책과 교육에 되돌리자. 보리출판사의 출판 정신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 로그인 후 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RSS
Banner_facebook

    최근 글쓴이

    편집 살림꾼 누리짱 보리 편집 살림꾼 조선생 영업  용쓰 편집 살림꾼 갱 편집 살림꾼 지리소

보리 트위터